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 #알라딘 굿즈 #둘리 텀블러

by 리빙하루 2022. 3. 7.
반응형
SMALL

평일을 끝내는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제 나름대로 금요일은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오늘은 비가 내려서 운치도 있는 하루인 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하루 즐겁게 힐링을 했네요.

물론 강의가 밀려있긴 하지만.. ㅎ 녹화강의이기 때문에 주말 동안 몰아서 들을 생각이에요.

 

오늘 드디어 저번주에 주문했던 대학교 교재가 왔습니다!

알라딘에서 주문했는데, 수요일 도착 예정이었으나 지연 배송돼서 오늘에서야 배송되었네요.

지연배송에 대한 사과 메일도 보내준다.

 

알라딘에서 현재 대학교 개강시즌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알라딘 굿즈 이벤트로 받은 둘리 텀블러

대학교 교재가 낮은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교내서점이나 학과 단톡 등에서 단체주문 등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인터넷 서점 등을 이용하여 여러 서점을 비교한 후에

이벤트나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교보문고, 알라딘 등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고서 물품 출고일 등을 고려하여 알라딘을 선정하였습니다.

 

책을 택배로 배송받은 뒤에는 여자 친구와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즐겼습니다.

이번 러쉬 시즌6 신맵에서 했어요.

이번에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시즌6으로 오면서 새로운 맵, 카트, 캐릭터가 생겼습니다.

기존에 하던 유저들과 더불어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많이 해서 질리지 않고 새로운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맵은 기존 맵과 유사하지만 여러 지형을 사용하고 테크닉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서

기록에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되네요!

 

다들 금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글을 쓰고 나서 유튜브와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밀린 강의를 들을 생각이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_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