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 간단한 하게 돈벌기 앱테크 어플 추천 - 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 이벤트)

by 리빙하루 2022. 4. 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리빙하루입니다.  소소하게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앱테크가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면서 리뷰를 작성하거나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적립금을 주거나, 적립금 대신 행운번호를 통한 추첨 방식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앱도 있다. SNS와 앱테크를 결합한 앱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추천드립니다.

 

https://bit.ly/3rlw9Wi

현재 4월 달 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추천수에 따라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으며, 10명 당 1만 원을 추가로 더 주기 때문에 현재 가입하여 지인들과 함께 활용하신다면 쉽게 적립금을 쌓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추천 이벤트뿐만 아니라 현재 가입하시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도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를 하거나 좌담회에 참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온라인,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할 수 있고, 이메일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앱을 설치하여 로그인을 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설문조사 목록을 확인하여 PC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1.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받을 수 있지만 자주 활용하는 이메일로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고,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설문조사를 일단 참여하고, 본인의 간단한 인적정보를 제공하고 설문조사의 대상이 아니라면 50원을 적립 혹은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50원을 모으고 모아서 현재 5000원 정도 모았습니다. 물론 설문조사 대상이 맞아서 설문조사에 응한다면 더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지난 일주일간 조사에 참여한 내역

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왔음에도 참여하지 않고 미루다가 마감이 되거나, 하지 않은 경우도 많기 때문에 다른 분들께서는 금방 더 많이 모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2. 좌담회에 참석하기의 경우 아래의 사진과 같이 주로 서울, 수도권에서 많이 합니다. 실제 장소에 가서 참여해야 하기 때문에 사례비의 경우 적지 않은 금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좌담회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여유시간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소, 소요시간, 진행일, 지급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확인하실 때 유용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좌담회 조사

 

 

이러한 활동을 통해 적립된 적립금은 아래의 4가지 방식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이체, 온라인 문화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실제 본인이 쓸 수 있는 형식으로 지급받는 것이지만 마지막 기부의 경우 한국 희귀, 난치성 질환 연합회와 다운복지관 같은 곳에 전달되어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마다 지급시기, 지급단위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필요에 맞추어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현금 이체의 경우는 지급시기가 신청하는 날짜 기준으로 지급되는 날짜가 결정되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적립금 지급 방식

저는 5년 전에 가입하여 최근에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적립금 유효기간이 3년이라는 것을 생각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초기에 가입 이벤트로 받았던 적립금과 조사에 참여하여 쌓아 두었던 5~6천 원 정도가 소멸되고 말았습니다,,,

그렇지만 이메일로 오는 설문조사에만 참여하시더라도 한 달에 어느 정도는 쌓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따로 계산해보지 않았지만 만약 꾸준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조사 대상이었다면 한 달에 1만 원 정도는 쌓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항상 설문조사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날은 설문조사를 많이 하고, 어떤 날은 적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저 자투리 시간에 파이프라인을 하나 소소하게 만들어두는 것에 의의를 두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리빙하루였습니다. (_ _)

반응형

댓글